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8개의 필수 암송 성경 구절

좋은성경구절

by 수집쟁이 2023. 8. 4. 17:06

본문

반응형

구글 검색량을 기초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인기 성경 구절에 대한 통계와 함께, 한국에서 가장 있는 성경 구절에 대한 결과도 같이 발표되었습니다. 전체 검색량에서 한국 검색량만 추출하여 통계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는데, 그 순위의 8개 말씀을 정리하였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8개의 필수 암송 성경 구절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8개의 필수 암송 성경 구절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8개의 필수 암송 성경 구절

 

 

5. 창세기 1장 1절과 이사야 40장 31절과 요한복음 3장 16절

 

  • 창세기 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 이사야 40:31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 요한복음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4. 요한복음 14장 6절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3. 예레미야 29장 11절과 요한복음 16장 33절

 

  • 예레미야 29:11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 요한복음 16:33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2. 이사야 41장 10절

 

  •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1. 여호수아 1장 9절

 

  •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