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코드 찬양 성령이여 임하소서 메마른 나의 심령 위에, 성령강림절 찬양 악보 가사 PPT

찬양 악보 PPT

by 수집쟁이 2021. 5. 21. 00:09

본문

반응형

성령강림절 찬양인 "성령이여 임하소서 메마른 나의 심령 위에"의 악보와 가사 그리고 PPT 파일 입니다.

 

 

C코드찬양,성령이여임하소서,메마른나의심령위에,성령강림절찬양,찬양악보,찬양가사,PPT파일,은혜의단비,주의권세

 

 

찬양 : 성령이여 임하소서 메마른 나의 심령 위에
코드 : C코드

 

C코드찬양,성령이여임하소서,메마른나의심령위에,성령강림절찬양,찬양악보,찬양가사,PPT파일,은혜의단비,주의권세

가사

 

성령이여 임하소서 메마른 나의 심령 위에

주님의 은혜의 단비 내려 날 흠뻑 적셔 주옵소서

주의 권세 주의 능력 지금 이 시간 임하셔서

악한 권세 모두 깨뜨리고 주님 나라 임하소서

영광 할렐루야 예수의 그 피가

내게 승리 주네 구원이 되시네

영광 할렐루야 예수의 이름이 능력되네 소망이 되시네

 

 

PPT 파일

C 성령이여 임하소서.PPT
0.76MB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