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절망 중에 있는 사람에게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에 관한 성경 구절 10개

좋은성경구절

by 수집쟁이 2024. 4. 19. 19:37

본문

반응형

절망은 우리의 인생을 좀먹고 영혼을 파괴합니다. 환경에서 오는 절망이나 사람에게서 느끼게 되는 절망, 나 자신에 대한 무기력함으로 인해 절망을 경험하면,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소망을 주신다고 약속합니다. 소망에 관한 10개의 성경 구절들입니다.

 

절망 중에 있는 사람에게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에 관한 성경 구절 10개
절망 중에 있는 사람에게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에 관한 성경 구절 10개

 

 

절망 중에 있는 사람에게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에 관한 성경 구절 10개

 

 

1. 예레미야 29:11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2. 요한복음 16:33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3. 예레미야 30:7

 

슬프다 그 날이여 그와 같이 엄청난 날이 없으리라 그날은 야곱의 환난의 때가 됨이로다 그러나 그가 환난에서 구하여 냄을 얻으리로다

 

 

4. 이사야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5. 요한복음 14:27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6. 시편 27:14

 

너는 여호와를 기다릴지어다 강하고 담대하며 여호와를 기다릴지어다

 

 

7. 마태복음 5:4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8. 시편 37:5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9. 요한복음 14:2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10. 시편 42:5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가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