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신의 치유에 대한 확신을 주는 15개의 성경 구절

좋은성경구절

by 수집쟁이 2021. 8. 11. 14:57

본문

반응형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과 아버지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통하여 기적적인 치유가 일어난 사건들에 대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님은 나와 내가 사랑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참된 위로와 치유의 능력을 베풀어 주시는 분이십니다.

   건강의 문제나 나쁜 소식 혹은 관계의 문제로 인하여 고통 당하게 될 때,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이성과 생각을 뛰어 넘어 초자연적인 도움의 근원이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앞으로 더 큰 은혜와 능력을 베풀어 주실 것을 약속하고 계십니다. 우리의 미래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회복과 치유에 대한 약속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므로 육체의 치유를 약속해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에게 소망을 가져다 줍니다.

   다음의 "육체의 치유에 확신을 주는 성경 구절"을 출력하거나 성경에 표시해 두고 들고 다니며 읽고 묵상하며 기도할 때, 하나님의 능력과 위로로 큰 힘과 은혜를 얻게 될 것입니다.

 

성구모음,성경구절모음,치유성경구절,육체회복성경구절,치료성경구절,건강회복성경구절,격려성경구절,위로성경구절

 

 

   하나님께 돌아와서 기도하게 돕는 성경 구절은 하나님의 약속과 공급해 주심에 집중할 수 있는 매우 탁월한 방법들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는 다음의 치유에 관한 성경 구절들을 사용하며 나의 삶과 질병,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소리 내어 기도할 수도 있습니다.

   길을 가면서, 운전을 하며, 설겆이를 하거나 일상의 생활 속에서, 다음과 같이 짧게 치유의 기도를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우리는 쉬지 않고 기도함으로써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시는 치유의 능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고통과 상처로 인하여 내가 지쳐 넘어질 때에도 하나님께 먼저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하나님을 끝까지 믿고 나를 둘러 싼 하나님의 선하심과 축복을 볼 수 있도록 내 눈을 열어 주세요. 오늘 나의 몸과 마음이 튼튼하게 하시고 약한 부분은 치료해 주세요. 오늘 성령 하나님께서 나의 마음에 평안을 주시고 선한 길로 인도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육신의 치유에 대한 성경 구절

   구약 성경과 신약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육신을 치유하실 능력이 있으심을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기적적인 치유는 먼 옛날의 일만이 아니라, 오늘 우리의 삶 속에서도 일어납니다. 다음 성경 구절들을 묵상하고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의 고통을 이해해 주시고 소망으로 채워 주실 것입니다.



예레미야 17:14

여호와여 주는 나의 찬송이시오니 나를 고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낫겠나이다 나를 구원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구원을 얻으리이다

 

야고보서 5:14-15

너희 중에 병든 자가 있느냐 그는 교회의 장로들을 청할 것이요 그들은 주의 이름으로 기름을 바르며 그를 위하여 기도할지니라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그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받으리라

 

출애굽기 15:26

이르시되 너희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들어 순종하고 내가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굽 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 중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라

 

출애굽기 23:25

네 하나님 여호와를 섬기라 그리하면 여호와가 너희의 양식과 물에 복을 내리고 너희 중에서 병을 제하리니

 

이사야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53:4-5

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를 지고 우리의 슬픔을 당하였거늘 우리는 생각하기를 그는 징벌을 받아 하나님께 맞으며 고난을 당한다 하였노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예레미야 30:17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그들이 쫓겨난 자라 하매 시온을 찾는 자가 없은즉 내가 너의 상처로부터 새 살이 돋아나게 하여 너를 고쳐 주리라

 

신명기 32:39

이제는 나 곧 내가 그인 줄 알라 나 외에는 신이 없도다 나는 죽이기도 하며 살리기도 하며 상하게도 하며 낫게도 하나니 내 손에서 능히 빼앗을 자가 없도다

 

역대하 7:14-15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이제 이 곳에서 하는 기도에 내가 눈을 들고 귀를 기울이리니

 

이사야 38:16-17

주여 사람이 사는 것이 이에 있고 내 심령의 생명도 온전히 거기에 있사오니 원하건대 나를 치료하시며 나를 살려 주옵소서 보옵소서 내게 큰 고통을 더하신 것은 내게 평안을 주려 하심이라 주께서 내 영혼을 사랑하사 멸망의 구덩이에서 건지셨고 내 모든 죄를 주의 등 뒤에 던지셨나이다

 

이사야 57:18-19

내가 그의 길을 보았은즉 그를 고쳐 줄 것이라 그를 인도하며 그와 그를 슬퍼하는 자들에게 위로를 다시 얻게 하리라 입술의 열매를 창조하는 자 여호와가 말하노라 먼 데 있는 자에게든지 가까운 데 있는 자에게든지 평강이 있을지어다 평강이 있을지어다 내가 그를 고치리라 하셨느니라

 

예레미야 33:6

그러나 보라 내가 이 성읍을 치료하며 고쳐 낫게 하고 평안과 진실이 풍성함을 그들에게 나타낼 것이며

 

요한삼서 1: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빌립보서 4:19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요한계시록 21: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닦아 주시니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